Brand Marketing

CSR '쿨 드링커'

책임 음주 캠페인

WHY

양주 브랜드가 생소한 20대 청년을 타겟으로

디아지오 코리아(조니 워커) 브랜드 인지도 제고


WHAT

대학생들의 니즈 맞춤 '쿨 드링커' 책임 음주 캠페인

전국 대학교 축제 기간 내 건강음주 캠페인 진행


ACTION PLAN

캠페인 이벤트 플래닝

캠페인 운영에 필요한 배너 및 출력물 디자인

2017년 전국 24개 대학교 축제 기간 내 캠페인 운영

2018년 전국 22개 대학교 축제 기간 내 캠페인 운영

66 Seongsui-ro, Seongdong-gu, Seoul

(+82) 070.4048.2299

66 Seongsui-ro, Seongdong-gu, Seoul
(+82) 070.4048.2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