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신규 상품 디지털 플래닝

WHY

상조회사 늘곁애 라이프온 브랜드 신규 상품 런칭

고객 인지 및 판매율 증대


WHAT

브랜드에 맞는 지역 및 키워드 타겟팅

리타겟팅을 통한 신규 고객 유치와 진성고객 모객


ACTION PLAN

브랜드 제품 구매 전환 약 214% 증가

광고 미디어 믹스를 통한 브랜드 노출 진행 (네이버 타임배너&롤링배너, GDN, 파워콘텐츠, 파워링크 등)

검색 최적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브랜드 CF 영상 노출로 인지도 및 신뢰도 강화

66 Seongsui-ro, Seongdong-gu, Seoul

(+82) 070.4048.2299

66 Seongsui-ro, Seongdong-gu, Seoul
(+82) 070.4048.2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