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AR
Plan + Near = PLANEAR
근본적인 지역활성화를 위해
플래니어가 제안하는 상생 협력 체계
Local Project Model
세상을 연결하는 아이디어와 새로운 기획(PLAN)을
통해 기업 - 사회 - 개인을 가깝게(NEAR) 만듭니다.
LOCAL - RISE
지역(LOCAL)의 특성에 최적화된 방향으로
지자체, 기업, 협단체가
함께 성장(RISE)할 수 있는 상생 모델
ESG SOLUTION
플래니어만의 기획과 운영 강점으로 보장하는
실효성 있는 지역 홍보
+공약 실현을 통한 정책 성과 달성
차별화
평범한 행사, 캠페인이 아닌
홍보 파급력을 가지는 차별화 된 캠페인 기획
최적화
지역에 대한 면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역 강점과 수요에 초점을 둔 캠페인 구성
안정성
독보적인 네트워크와 커뮤니케이션으로
원할한 협의체 구축과 안정적 캠페인 운영
정밀한 환경 분석과 체계적인 캠페인 기획 및 운영
LOCAL-RISE 진행 프로세스
Case Study
지역소멸을 극복한 해외 모범사례
100년 뒤를 내다본 마을
가와바의 비밀
지속가능한 성장모델 제시
가와바 마을의 지역 활성화의 성공은 정부 - 학계 - 민간의 협력으로 이루어졌으며, 다른 지역에서도 적용 가능한 지속 가능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40년 이상 맺어온, 도시와의 관계
가와바는 1981년 도쿄 세타가야구와 ‘제2의 고향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40년 넘게 도시와의 관계맺기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역사업으로 일자리 창출
마을이 발전하면서 가와바에는 전원 플라자 및 고향공사 등을 비롯해 다양한 일자리가 많아져 청년들이 마을로 돌아왔으며, 이에 따라 출산율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Project
온라인 장터 디지털 캠페인
청정숲푸드온라인 장터 디지털 캠페인
SNS 및 서포터즈 운영
천안 K컬처 박람회SNS 및 서포터즈 운영
온라인 마케팅
코리아세일페스타온라인 마케팅
SNS채널 운영
의령 리치리치 페스티벌SNS채널 운영
제30회 남도음식문화큰잔치SNS채널 운영
근본적인 지역활성화를 위해 플래니어가 제안하는 상생 협력 체계
세상을 연결하는 아이디어와 새로운 기획(PLAN)을 통해 기업 - 사회 - 개인을 가깝게(NEAR) 만듭니다.
지자체, 기업, 협단체가 함께 성장(RISE)할 수 있는 상생 모델
PLANEAR ESG SOLUTION
실효성 있는
지역 홍보+공약 실현을 통한 정책 성과 달성
원활한 협의체 구축과 안정적 캠페인 운영
LOCAL - RISE 진행 프로세스
지역소멸을 극복한 국내/외 모범사례
100년 뒤를 내다본 마을 가와바의 비밀
가와바 마을 지역 활성화의 성공은 정부 ~ 학계 ~ 민간의 협력으로 이루어졌으며, 다른 지역에서도 적용 가능한 지속 가능 모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 제시가와바 마을 지역 활성화의 성공은 정부 ~ 학계 ~ 민간의 협력으로 이루어졌으며, 다른 지역에서도 적용 가능한 지속 가능 모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가와바는 1981년 도쿄 세타가야구와 '제2의 고향 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40년 넘게 도시와의 관계맺기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40년 이상 이어 온 관계가와바는 1981년 도쿄 세타가야구와 '제2의 고향 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40년 넘게 도시와의 관계맺기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역 사업으로 일자리 창출마을이 발전하면서 가와바에는 전원 플라자 및 고향공사 등을 비롯해 다양한 일자리가 많아져 청년들이 마을로 돌아왔으며, 이에 따라 출산율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천안 K-컬처박람회SNS 및 서포터즈 운영
66 Seongsui-ro, Seongdong-gu, Seoul
(+82) 070.4048.2299
회사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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