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AR
Brand Marketing
신상 요구르트
'십장생' 프로모션
WHY
빙그레에서 런칭한 신상 요구르트 '십장생'
20대 타겟의 즉각적인 바이럴 효과와
인지도 상승을 위하여 대학교 캠페인을 제안
WHAT
'십장생' 이라는 의미와 문구를 활용하여
‘이런 십장생! 스트레스 받지 말고 오래 살자!’주제로
대학생 청년들에게 흥미와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캠페인 구성
ACTION PLAN
브랜드 론칭 캠페인 기획
행사 운영 총괄
디지털 바이럴 (웹툰 콜라보)
66 Seongsui-ro, Seongdong-gu, Seoul
(+82) 070.4048.2299
회사소개서
66 Seongsui-ro, Seongdong-gu, Seoul(+82) 070.4048.2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