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Marketing

신상 요구르트

'십장생' 프로모션

WHY

빙그레에서 런칭한 신상 요구르트 '십장생'

20대 타겟의 즉각적인 바이럴 효과와

인지도 상승을 위하여 대학교 캠페인을 제안


WHAT

'십장생' 이라는 의미와 문구를 활용하여

‘이런 십장생! 스트레스 받지 말고 오래 살자!’주제로

대학생 청년들에게 흥미와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캠페인 구성


ACTION PLAN

브랜드 론칭 캠페인 기획

행사 운영 총괄

디지털 바이럴 (웹툰 콜라보)

66 Seongsui-ro, Seongdong-gu, Seoul

(+82) 070.4048.2299

66 Seongsui-ro, Seongdong-gu, Seoul
(+82) 070.4048.2299